[우마무스메] 메지로 아르당 공략
메지로 아르당
경기장 적성
잔디 A / 더트 F
거리 적성
단거리 E / 마일 B / 중거리 A / 장거리 D
각질 적성
도주 C / 선행 A / 선입 D / 추입 G
성장 보너스
스피드 10% + 지능 20%
선행 전문 메지로 아르당
스킬(최대각성)
일생의 꿈, 찰나의 비상
최종 직선일 때 뒤에 있는 우마무스메와의
거리가 가까우면 그 순간에 지구력을 약간
사용해 잠시 동안 속도가 많이 상승한다
우마무스메 능력
<속도 상승 0.45>
<지구력 회복 -0.01>
<지속 시간 4초>
계승 능력
<속도 상승 0.25>
<지구력 회복 -0.01>
<지속 시간 2.4초>
발동 조건
1.<최종 코너 or 직선 진입>
2. <후방과 1마신 차이>
반시계(좌) 방향
반시계(좌회전) 방향 코스에 다소 강해진다
레이스 플래너
레이스 중반에 힘이 덜 들게 된다 <작전 선행>
좋은 위치 뒤따르기
레이스 중반에 힘이 약간 덜 들게 된다 <작전 선행>
경쾌한 스텝
좌우로 움직여도 힘이 약간 덜 들게 된다 <중거리>
선행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작전 선행>
결사의 각오
라스트 스퍼트 중에 직선에서 좋은 위치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 <중거리>
남김 없이
라스트 스퍼트 중에 직선에서 좋은 위치에 있으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중거리>
메지로 아르당 이벤트
메지로 아르당은 데뷔 이후에 시니어까지
연속 레이스 출전을 하지 않습니다.
연속 레이스 출전을 할 경우 -10체력 / 훈련미숙 생깁니다.
2번째 연속 레이스를 나갈 경우
목표 레이스일 경우 패널티를 먹지 않습니다.
일본 더비 이후
텐노상 (가을) 선택 => 코너 회복 LV+2 힌트
국화상 선택 => 페이스 업 LV+2 힌트
받을 수 있습니다.
육성 이벤트
같이 보는 영화
그럼 나한테 추천해 줄 만한 건 있어?
지능+10
다음엔 참가자를 늘려도 되겠는걸
스피드+10
길, 갈라지고
국화상에 출전한다
스태미나+5 / 목표 레이스 국화상 변경
텐노상(가을)에 출전한다
스피드+5 / 목표 레이스 텐노상(가을) 변경
댄스 레슨
익숙한 댄스를 춰 보자
스피드+10
우선... 따라서 춰 보자!
파워+10
뜻밖의 늠름함?
아르당은 듬직...하구나...!
스태미나+10
나, 나도 다 먹어야지!
근성+10
몸이 멋대로...?
그대로 자유롭게 행동하는 것도 좋잖아
스피드+10 / PT+15
오히려 지금이니까 할 수 있는 게 아닐까?
빠져나갈 준비 LV+1 힌트
서로 믿는다는 것
승리를 향한 첫걸음이야
스피드+20
말았지만?
근성+20
소녀의 대화
...내성이 부족했던 모양이야
근성+5 / 컨디션+1
묘사를 잘해서 너무 감정 이입이 됐나 봐
지능+10
신년 포부
얼굴 그림 맞추기
지능+10
떡국을 먹으러 간다
체력+20
연날리기
PT+20
아르당의 딴짓 강의 변칙편
다 함께 사이좋게 나누자!
체력+10
일단 도전해 보는 거야!
5개의 능력치 중 랜덤으로 1개 +10
아르당의 딴짓 강의 초급편
귀여웠어
파워+10
딴 길로 새니까 즐겁네
지능+10
아르당의 딴짓 강의 추억편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 들르고 싶다
스피드+10
언제든 어떤 곳이든 함께할게!
지능+10
엄마 떼러 갔다 언니 붙여 온다
언니 같은 부분이 있긴 하지
스피드+10
아기가 되는 것보다야 나을걸...
스태미나+10
역사를 돌이켜보고
파란만장한 걸 읽고 싶어
파워+25
초보자를 위한 걸 읽고 싶어
선행의 요령 LV+3 힌트
아르당이 좋아하는 걸 읽고 싶어
체력+10 / 랜덤확률 애교 획득
유리의 왈츠
확실히 반짝이는 춤이었어
파워+10 / 근성+10
다음부터는 미리 의논해 주면 좋겠어
지능+20
추억이 빛나는 한낮
흐뭇해지는걸
스태미나+20 / 랜덤확률 수완가 획득
모두의 언니 같아
지능+20 / 랜덤확률 수완가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