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디유츠 일상 (Codiyoutsu Daily life)

청소년 유해 규제 콘텐츠 1건 발생

by 코디유츠 2022. 6. 8.
반응형

오늘 2022년 6월 8일 새벽에 올린

독일의 남녀 혼탕 문화에 대해서 글을 적었다.

"독일은 남녀혼탕이 일반적이다"

"14세기부터 남녀혼탕이 일반화 되기 시작했다"

"1417년 근대화 탄생 책의 일부분을 적었다"

"FKK 단체의 설명과 정보를 적었다"

"누드비치 해변의 정보를 적었다"

"그외에 남녀가 목욕탕에 같이 있는 사진을 올렸다"

[성기 or 가슴부분은 모자이크 처리도 하고 안나오게 올렸다]

 

독일 남녀 혼탕 문화에 대해서 경고를 받은 글

심각하게 성기나 가슴이 보이거나

19금 성인 사이트를 기재했다거나

야한 단어 및 사진을 올렸다거나

그렇게 글을 적는 내용은 전혀 없었습니다.

 

오해의 요지가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반론을 적는다면

"다른 사이트의 정보를 약간 수정해서 올렸고"

[대중적인 구글 or 네이버의 글을 참고]

"다른 사이트의 사진을 약간 수정해서 올렸고"

[대중적인 구글 or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도 나오는 안전한 사진]

"성인 사이트 및 도박사이트 홍보 글은 적혀 없었고"

[성인 사이트 및 도박 사이트를 올릴 이유도 없다]

청소년 유해라고 생각되는 글과 사진을 정보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억울하기도 하지만

"나의 기준다른 사람의 기준은 다르기 때문에"

가치관을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해당 콘텐츠는 삭제 했습니다.]

[제가 나쁜 마음으로 글을 적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