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정보(Information)/다양한 후기(Postscript)

브리츠(Britz) 헤드셋 K71GH 제품 구매 후기

by 코디유츠 2022. 8. 1.
반응형

제가 과거에 썻던 헤드셋이 낡아져서

새로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제 귀안쪽이 별로 안좋기 때문에

일반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면 귀가 너무 아픕니다.

그래서 저는 방송을 할때 헤드셋을 끼고 방송을 합니다.

 

과거 헤드셋

과거 헤드셋

현재까지 사용했던 헤드셋입니다.

옆에 솜부분이 이제 낡아져서

검은색 가루 같은것이 찢겨져 나옵니다.

그 가루들이 제 귀안쪽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홈플러스 매장

집근처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고

제품명은

K71GH : 29800원

Britz 헤드셋 종류입니다.

구매를 하고 와서 집에서 방송하기전에 실험을 했는데

호환성 문제인지

PC와 같이 연결된 제품들과 호환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단 1번만 테스트를 사용한 Britz 헤드셋

Britz 헤드셋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헤드셋을 끼면 다른 고성능 마이크

같이 상호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헤드셋에 있는 마이크를 OFF 바꿔도

다른 고성능 마이크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Britz 헤드셋만 사용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다른 제품들과 같이 컴퓨터에 연결하면

호환성 문제로 인해서 다른 제품들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성능 마이크를 사용하려면 아예 Britz 헤드셋 기능을 OFF 다 차단을 해야 발동이 됩니다.

과거에 썻던 (맨위사진 헤드셋)은

마이크는 OFF하고 듣는것만 설정하고

다른 고성능 마이크랑 같이 사용이 됐습니다.

제품 자체가 그런식으로 호환이 전혀 안되는 제품인것같습니다.

"아니 고작 돈 3만원이 아까워서 그러는것이냐?"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환불 받으면

다른 제품으로 구입할 생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홈플러스 or Britz 한국회사에서

환불 진행은 어렵다고 둘 다 거부했습니다.

"이 제품의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가 확인이 되면 환불을 해달라"

문제가 있다고 말씀까지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거부를 했습니다.

오직 소비자에게 물건을 팔기 위해서만 하는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 후기를 쓰는 이유는

다른 방송인들이 Britz 헤드셋을 구입해서

이러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후기를 작성합니다.

다른 방송인들도 녹화 및 생방송을 위해서 제품을 사용할수 있는데

이때 호환성 충돌로 인해서 입는 피해를 다른분들은 입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물론 이 헤드셋 제품만 문제가 있을수도 있지만

다른 제품의 헤드셋을 구매해서 위와 같은 사고가 일어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홈플러스 11시 30분 방문

(추가 후기)

다행이 홈플러스 측과 이야기가 잘되서 환불신청을 받았습니다.

제 카드가 아니라 부모님 카드라서 한달 이내에 재방문을 통해서 환불절차진행을 할것입니다.

환불시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것!!!

헤드셋 제품(제품을 잃어버리거나 심하게 훼손시키면 환불 불가능)

영수증(잃어버리면 환불 불가능)

Brtiz회사 교환 환불 A/S 문자(삭제하거나 잃어버리면 환불 불가능)

거래했던 카드(카드로 결제시 다른 카드 및 현금으로 환불 불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