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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LIS(이블리스)
장점 : 만약 그가 사냥을 시작하면, 그는 당신의
위치를 알기 때문에 탈출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약점 : 만약 그가 목표물에 가까이 있다면, 이동
속도가 더 느려집니다.
증거
스피릿 박스 응답
이젤 캔버스 그림
ESG 유령 반응
이블리스는 목표물을 찾기전까지는
빠른 이동속도로 찾습니다.
목표물을 발견하고 붙으면
이동속도가 급격하게 느려집니다.
그 후 이동속도가
빠르고 => 느리고 => 빠르고
=> 느리고 => 반복합니다.
대부분 느린 상태에서 이동합니다.
이블리스는 한번의 헌팅으로
알아차리기 쉬운 유령에 속합니다.
다른 유령들처럼
빛 + 어둠 + 영하 + 높은 온도 등등
반응을 하지 않고
본인의 확실한 특징으로만
이동속도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2층에서 유령이 헌팅을 시작했습니다.
2번째 맵 사이클론 쇼파 뱅뱅이 자리로
생존을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이때까지 가지고 있는 힌트 1개)
(스피릿 박스 응답)
유저에게 붙으면 느리게 걷습니다.
이블리스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무조건 100% 계속 걷지는 않습니다.
약간씩 뛰기도 합니다.
그래도 걷는 시간이 훨씬 많습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지시면
술래잡기가 가능한 위치에서
뺑뺑이 도시면 충분히
헌팅이 끝날때까지 버틸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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