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Umamusume)

[우마무스메] 도주 전문 세이운 스카이 육성 공략 (Umamusume)

by 코디유츠 2022. 10. 2.
반응형

세이운 스카이

경기장 적성

잔디 A / 더트 G

거리 적성

단거리 G / 마일 C / 중거리 A / 장거리 A

각질 적성

도주 A / 선행 B / 선입 D / 추입 E

성장 보너스 스태미나 10% 지능 20%

중거리 + 장거리 도주 전문 세이운 스카이입니다.

(개조로 마일도 가능)

 

세이운 스카이

스킬(최대각성)

앵글링x스키밍

레이스 종반 코너에서 선두에 있으면 기회를 틈타 가속력이 상승한다

<레이스 종반 이후 코너에서 1위일 경우 발동>

탈출술

레이스 중반에 앞쪽으로 가기 쉬워진다<작전:도주>

빠른 걸음

레이스 중반에 약간 앞쪽으로 가기 쉬워진다<작전:도주>

선행 주저

레이스 종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주저하게 해서 약간 속도를 떨어트린다

선봉의 마음가짐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기를 벌린 선두라면 리드를 유지하기 쉽다<장거리>

리드 킵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약간 리드를 유지하기 쉽다<장거리>

도주의 요령

좋은 위치로 가기 다소 수월해진다<작전:도주>

꼬리 올리기

레이스 중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추천 서포트

추천 서포트

마일

스피드3 + 지능3

스피드3 + 지능2 + 파워1

스피드3 + 지능2 + 친구1

스피드3 + 지능2 + 스태미나1

중거리

스피드3 + 지능3

스피드3 + 지능2 + 파워1

스피드3 + 지능2 + 친구1

스피드3 + 지능2 + 스태미나1

스피드3 + 스태미나2 + 친구1

스피드3 + 스태미나2 + 파워1

스피드3 + 스태미나2 + 지능1

스피드3 + 스태미나3

스피드4 + 스태미나2

장거리

스피드3 + 스태미나3

스피드3 + 스태미나2 + 파워1

스피드3 + 스태미나2 + 친구1

스피드3 + 스태미나2

스피드4 + 스태미나2

 

계승 => (파워 + 스태미나)9 추천

스킬 => 도주 관련 스킬 + 스태미나 회복 스킬

능력치 => [마일] 스피드 1200 / 스태미나 600 / 파워 1200 / 근성 400 / 지능 1200

[중거리] 스피드 1200 / 스태미나 600 / 파워 1200 / 근성 400 / 지능 1200

[중거리 or 장거리] 스피드 1200 / 스태미나 1200 / 파워 1200 / 근성 400 / 지능 400

적성 => 마일 or 중거리 or 장거리 S 최우선 >>> 잔디 + 도주 S

 

레이스

레이스

주니어

12월 후반 호프풀 스테이크스

클래식

11월 후반 재팬컵

시니어

3월 후반 오사카배

11월 후반 재팬컵

 

클래식 3관왕 달성시 이벤트 발동

클래식 4월 전반 사츠키상

클래식 5월 후반 일본 더비 도쿄 우준

클래식 10월 후반 국화상

컨디션 상승+1 / 스피드+5 / 파워+5 / 빠른 걸음 스킬 힌트 LV+2

3개의 레이스 모두 1등 달성

사츠키상 / 일본 더비 도쿄 우준 / 국화상

 

클래식 이벤트 스토리(보상 획득 없음)

클래식 10월 전반 마이니치 왕관 (마일)

클래식 10월 전반 교토 대상전 (중거리)

마이니치 왕관 / 교토 대상전

위의 경기를 나가면 세이운 스카이 스토리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같은 날에 나가기 때문에 2번 나눠서 출전 해야합니다. (레이스 순위 상관 없음)

육성 이벤트 선택

검증~ 고양이 언어는 실재하는 것인가?

세이운 스카이의 진심도 보고 싶어 => 스태미나+10

먼저 기본을 가르쳐 주면? => 지능+10

 

고양이 장인

상당히 따르는 것 같아 => 지능+10

나도 만져봐도 될까? => 스피드+10

 

고양이와의 산책

위에는 위가 있구나 => 스태미나+10

시로는 괜찮을까? => 근성+10

 

고양이와의 이별

두번 다시 못 만나는 건 아니야 => 지능+10

시로가 받아들여줘서 다행이야 => 스태미나+10

냐~! => 파워+10

 

낮잠 마이스터

이 이상 자면 안돼! => 스태미나+10

내가 대신 시험할게! => 지능+10

 

누구를 위하여 너는 달린다

고마워 => 스태미나+20 애교 획득(랜덤)

나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어! => 파워+20 애교 획득(랜덤)

 

댄스 레슨

설마 진심으로 하는 거야? => 근성+10

이제 조금만 더 힘내면 이겨! => 스태미나+10

 

세이짱 탈출 작전

상대를 유인해 볼까 => 스피드+10 PT+15

'도주'를 사용해 보자 => 선입견제 LV1 힌트

 

암거래?

세이운 스카이의 뒤를 쫓는다 => 스피드+10

현장을 덮쳐서 강행 돌파! => 파워+10

 

책사 VS 왕

불굴의 정신은 만만치 않군 => 근성+20

자존심이 센게 약점이군 => 스피드+20

 

청천의 공방

억지로라도 데려간다 => 스피드+20 (성공) / 스피드+5, 컨디션 하락 (실패)

만족할 때까지 쉬게 한다 => 체력+20 (성공) / 체력+10, 심호흡 LV1 힌트, 땡땡이 기질 획득(랜덤) (실패)

적당히 쉬었다가 트레이닝 한다 => 체력+5 스피드+5

 

향으로 잘자요

장난쳤을지도 => 지능+20

진지하게 골랐어 => 스태미나+20

 

흐름 뒤

다행이다 => 근성+10

그 유혹의 범인은 => 스피드+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