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스 대미궁
1번째 혼란의 티렐성을 클리어 성고하면
2번째 미궁 파르스 대미궁입니다.
총 1~5구역이 있습니다.
1구역 왜곡의 관문
BOSS 미르사
1. 빗겨내기(패시브)
2회 피격시 100% 회피
회피 성공시 모든 스킬 쿨타임 1회 감소 + 행동게이지 30% 증가
해당 효과는 1턴에 1번 발동가능
2. 쌍날 베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 확률로 2턴 속도 감소 디버프
3. 급습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 후 2턴간 침묵 디버프
4. 용병 호출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70%이하 + 40%이하 발동
헌터의 비기 발동
전투 중 1회만 발동합니다.
헌터의 비기 => 적 1인 공격 후 행동 게이지 100% 감소
동료 1명을 소환
소환된 동료는 불리한 상성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구역 허구의 제단
BOSS 어둠의 코르부스
1. 공성추(패시브)
공격 카운트(고유효과) 1일 + 척살 스킬 쿨타임일 경우 발동
적 전체를 공격하고 행동게이지 50% 감소
적 행동게이지가 0%일경우 1턴 기절을 시킵니다.
스킬 사용 후 공격카운트(고유효과)가 3으로 변경됩니다.
2. 방패 가격 (평타)
적 1인 공격 후 도발 디버프 발동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3. 척살 (쿨타임 4턴)
적 1인 공격
자신의 최대체력만큼 데미지
이 공격은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4. 마신의 협력자 (패시브)
전투 시작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스킬 쿨타임을 1턴 감소
5. 멸망의 도래 (패시브)
척살 사용 후 척살의 쿨타임 1턴 감소
사용 시 마다 감소하는 쿨타임 턴 수가 1턴씩 증가
아군이 표적스킬 사용시
공격 카운트(고유효과)가 1씩 감소합니다.
3구역 먼지의 미로
BOSS 타는눈 리치
1. 죽은 자의 부름 (쿨타임 3턴)
생명력이 가장 낮은 적 1인 공격
2턴 간 회복불가 + 속도 감소 디버프
2. 영혼 분열 (평타)
대상 2인을 공격하고
피해량만큼 생명력 회복
3. 지옥의 문 (쿨타임 5턴)
적 전체를 공격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서 피해량 증가
4. 영혼 교체 (패시브)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때 발동
살아있는 아군 1명을 대신 사망하고
100% 최대 생명력으로 부활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최대로 감소시킵니다.
BOSS 밴시퀸 소달라이트
1. 여왕의 절규 (패시브)
피격 후 자신의 체력이 50% 이하일경우 발동
자신의 행동 게이지 100% 증가
적 전체를 공격 후
강화 효과 모두 해제 + 2턴간 공격력 감소 디버프
자신은 모든 약화효과 제거
이후 영혼의 장막을 사용합니다.
전투 중 1회만 발동합니다.
2. 영혼의 장막 (패시브)
밴시 4마리를 소환하고
자신에게 3턴간 영혼의 장막(고유효과) 발동
영혼의 장막 3턴이 지나기 전까지
모든 밴시가 제거되지 않으면
공격력이 증가하고 여왕의 분노를 사용합니다.
여왕의 분노 => 적 전체를 공격
영혼의 장막(고유효과) => 공격 대상이 되지 않음
+ 피해를 받지 않음 + 각종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음
3. 원혼 (평타)
적 1인 공격 후 중독 디버프 발생
공격 대상이 중독 디버프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분노한 원혼 발동
분노한 원혼 => 적 전체를 공격하고
무작위 1인에게 1턴 밴시퀸의 저주 디버프 발동
밴시퀸의 저주 => 턴 시작 시 아군 전체에게
시전자의 공격력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4. 안개 휴식 (패시브)
턴 시작시 영혼의 장막(고유효과) 상태일 경우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4구역 태엽의 연구
BOSS 대장 퍼지스
1. 선봉 (패시브)
피격시 본인을 제외하고
아군 전체 행동게이지 20% 증가
2. 영웅의 일격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 확률로 1턴간 도발 디버프
3. 돌진명령 (쿨타임 5턴)
적 전체를 공격 후
적 2인 1턴간 기절 디버프 발생
사냥꾼 바우트 + 정예병 마이티 무작위 소환
최대 4명까지 소환합니다.
4. 전투의 신호 (패시브)
전투 시작 후 4회 피격 시
돌진명령을 사용합니다.
전투 당 1회만 발생
5. 위풍당당 (패시브)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공격할때마다
공격력 + 방어력 + 속도 증가
최대 5회 중첩 증가
해당 효과는 자신의 턴 종료시 초기화 됩니다.
BOSS 방랑자 실크
1. 연발 사격
적 1인을 공격하고 행동게이지 10% 흡수
(적은 10% 감소 + 본인은 10% 증가)
대상이 약화 효과 보유시
1회 추가 공격
추가 공격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2. 일반 사격
적 1인 공격 후 50% 확률로 2턴간 출혈 발생
3. 번개 화살
적 1인 공격 후 3턴간 침묵 + 회복불가 디버프
4. 기회 포착(패시브)
피격 후 본인의 생명력 50%이하일 경우
번개 화살을 사용
전투 당 1회만 발동
5. 침묵의 포박(패시브)
침묵 디버프를 보유한 적은
속도가 90% 감소합니다.
5구역 괴이의 전당
BOSS 그림자 로제
1. 어둠의 창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 후 2턴간 방어력 감소 디버프
2. 연속 베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약화효과 1개를
적에게 전이(이동)
추가로 75% 확률로 2턴 회복불가 디버프
3. 파괴의 여신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하고 행동 게이지 50% 감소
+ 2턴간 공격력 감소 디버프 발생
4. 그림자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50%이하일경우 발동
파괴의 여신을 사용하고
자신의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그림자는 자신이 받는 피해를 대신 받습니다.
그림자는 불리한 상성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5. 전장의 기술 (패시브)
적 전체의 공격력 감소 디버프를 강화
피격 후 자신이 약화효과 상태라면
행동게이지를 50% 증가
BOSS 외우주의 메르세데스
1. 차원 균열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하고 강화효과 모두 해제
강화효과를 가지고 있지 않은 적은
2턴간 강화불과 디버프 발생
2. 천벌 (평타)
적 1인 공격 후 2턴간 표적 디버프
+ 공격력 가장 높은 아군 협공 발생
3. 종언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합니다.
치명타 1회당 행동게이지 15%증가합니다.
(최대 4명 모두 치명타 성공시 60%증가)
4. 불사 생물 (패시브)
본인을 제외한 아군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시
죽지 않고 1턴간 기절 디버프 발생
생명력 50% 회복합니다.
5. 이계의 지식 (패시브)
공격시 자신이 보유한 강화효과에 따라 효과 발동
1개 => 치명타가 발생하고 공격이 100% 명중
2개 => 치명피해 증가
3개 => 피해량에 비례해서 생명력 회복
닉시드의 성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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