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쿠스의 의식
4번째 미궁
말리쿠스의 의식입니다.
평균적으로 화염속성 몬스터의 비율이 높습니다.
★ 막힌곳의 스위치가 있는곳
◎ 텔레포트가 일방통행인 곳
1구역 홍염의 강
BOSS 불꽃의 마그나
1. 용암 파도 (패시브)
적 전체를 공격 + 80개의 소울 제거
최대 생명력이 높은 적 1인
강화효과 전부 해제 + 기절 + 100% 행동게이지 감소 (효과저항 무시)
용암 테스투토가 죽어있으면 소환 (최대 1마리)
방황하는 분노 발동시에만 사용합니다.
2. 불꽃 (평타)
적 1인 공격 후 2턴간 화상 발생
공격력 가장 높은 아군 1명 협공 발생
3. 불꽃 폭발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후 75% 확률로 2턴 2개 화상 발생
상대가 화상 4개이상 가지고 있으면 격폭 발생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를 모두 해제
격폭 = 화상을 한번에 폭발시켜서 대미지를 줌
4. 방황하는 분노 (패시브)
전투 시작시 우선 행동하여 용암 파도 1회 사용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 스킬 쿨타임 3턴 감소
피격 후 생명력 50%이하일 경우
용암 파도 1회 사용
(전투시작 1회 + 생명력 50%이하 1회)만 발동
5. 불꽃의 권능 (패시브)
턴 시작시 적 강화효과 1개 해제
아군의 공격력 + 속도 중첩 상승
적 턴 종료시 화상 디버프 보유시
자신의 행동게이지 12% 증가 + 생명력 회복
화염 속성 적에게 피격시 자신에게 무작위 강화효과 발생
아군전체는 화상에 걸리지 않습니다.
무작위 강화효과 = 회피증가, 방어력증가, 치명확률 증가
2구역 거짓된 마을
BOSS 현혹된 마그나
1. 생체 폭탄 (쿨타임 2턴)
생존한 현혹된 마그나 파편 1명에게
자신이 가진 약화효과 모두 전이 + 기절과 수면 해제
자가 붕괴를 사용하게 함
생존한 현혹된 마그나 파편 1명도 없는 경우
자신이 가진 약화효과 모두 해제 + 속도 증가 버프 발생
2. 불꽃 (평타)
적 2인 공격 후 75%확률로 2턴 화상 디버프 발생
자신이 단절된 보호막(고유효과) 상태일경우
전체공격으로 변경
3. 용암 분출 (쿨타임 5턴)
적 전체를 공격 후 2턴 강화불가+회복불가 디버프 발생
대상의 약화효과 1개당 25% 방어력 관통
최대 100%까지 방어력 관통
자신을 제외한 아군 생명력 회복
현혹된 마그나 파편 최대 4명까지 소환
전투 시작시 스킬 쿨타임이 최대로 감소
4. 타락한 불꽃 (패시브)
전투 시작시 우선 행동하며 첫 공격 후
소울을 50개 제거
피격후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단절된 보호막(고유효과) 발생 후 생체 폭탄을 사용합니다.
해당 효과로 생체 폭탄을 사용시
현혹된 마그나 파편 전체에도 효과를 발생
(전투 당 1회만 발동)
피격시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으면 반격합니다.
(1턴에 1번만 반격)
단절된 보호막(고유효과) 상태일경우에는
반격하지 않습니다.
5. 불꽃의 권능 (패시브)
턴 시작시 적 강화효과 1개 해제
아군의 공격력 + 속도 중첩 상승
적 턴 종료시 화상 디버프 보유시
자신의 행동게이지 12% 증가 + 생명력 회복
화염 속성 적에게 피격시 자신에게 무작위 강화효과 발생
아군전체는 화상에 걸리지 않습니다.
무작위 강화효과 = 회피증가, 방어력증가, 치명확률 증가
3구역 뒤틀린 신전
BOSS 비통의 수확자 룹
1. 고통 가중 (패시브)
공격시 적 약화효과 보유에 따라서 피해량 증가
자신이 왜곡된 장벽(고유효과) 상태일경우
공격력 70% 증가
2. 기습 공격 (평타)
적 1인 공격후 75% 확률로 2턴 2개 출혈 디버프 발생
스킬 사용 후 기습 공격 연계 사용
기습 공격 연계 = 기습 공격과 똑같은 1인 공격
3. 디멘션 루프 (쿨타임 4턴)
적 전체 공격 후 음모의 포뉴로 최대 3마리까지 소환
아군 전체에게 2턴 효과적중 증가 버프 발생
4. 왜곡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70% + 40% 이하일때 왜곡된 힘 발동
(전투 당 1회씩)
왜곡된 힘 = 적 전체를 공격 후 강화효과 모두 해제
자신의 약화효과 모두 해제
자신에게 3턴간 왜곡된 장벽(고유효과) 발생
왜곡된 장벽(고유효과)는 화상 3개 중첩될경우 해제됩니다.
(화상 캐릭터 추천)
왜곡된 장벽(고유효과) 보유시 모든 피해 무효화
5. 슬픔 수집 (패시브)
턴 종료시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 1개 해제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BOSS 카웨릭
1. 차원 폭발 (패시브)
힘의 폭주(고유효과)일 상태일때 사용
적 전체를 공격 후 1턴간 침묵 발생
명중 여부 관계없이 무작위 적 2명 표식(고유효과) 디버프 발생
공격 후 자신의 균열(고유효과) 디버프 단계 증가
힘의 폭주(고유효과) = 차원 폭발을 사용할 수 있음
공격 명중 50% 증가
차원 폭발 사용후 힘의 폭주(고유효과)가 해제됩니다.
표식(고유효과) = 1개당 (공격력+방어력) 10% 감소
균열(고유효과) = 단계당 방어력 5% 감소
2. 공간이동 (평타)
적 1인 공격 후 명중여부와 상관없이
표식(고유효과) 디버프 발생
3. 차원 회랑 (쿨타임 3턴)
적 전체 공격 후 강화효과 2개 해제하고
표식(고유효과) 디버프 모두 해제
표식(고유효과) 보유 갯수마다 피해량 중첩 증가
공격 후 자신에게 힘의 폭주(고유효과) 버프 발생
불의 플라포 최대 3마리까지 소환
4. 무력화 (패시브)
반격으로 피격시 적 전체의 회복량 10%씩 감소
최대 10회 = 100%까지 감소
(반격 캐릭터는 비추천)
피격 후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의 행동게이지 10% 증가
공격자의 강화효과 1개 해제 (효과저항을 무시하고 발동)
5. 마력 분해 (패시브)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사망시
적 전체의 표식(고유효과) 모두 해제
턴 종료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모두 사망한 상태라면
행동게이지 20% 증가
4구역 무너진 안식처
BOSS 열화의 딩고
1. 성스러운 힘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후
화염의 파편(고유효과) => 냉기의 파편(고유효과) 변경
냉기의 파편(고유효과) => 화염의 파편(고유효과) 변경
해당 스킬은 생명력 50%이하일경우만 사용합니다.
천벌 스킬보다 우선 사용
화염의 파편(고유효과) = 화염의 힘을 가집니다.
냉기의 파편(고유효과) = 턴 종료시 아군 전체 생명력 5% 고정 피해
2. 응징 (평타)
적 1인 공격후 무작위 약화효과 2턴 발생
응징 연계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응징 연계 = 응징과 효과가 같음
무작위 약화효과 = 공격력 감소, 속도 감소, 명중 감소
3. 천벌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 후 강화효과 모두 해제 + 행동게이지 10% ~ 50% 감소
공격 대상이 화염의 파편(고유효과)일 경우
방어력 100% 관통 + 1턴 기절 디버프 (효과저항 무시)
4. 냉기와 화염의 파편 (패시브)
전투 시작 시 적 전체에게 화염의 파편(고유효과) 발생
협공확률을 최대치로 감소
수호석(냉기의 파편 보유)이 피격을 당할경우
공격자에게 냉기의 파편(고유효과) 발생
수호석(화염의 파편 보유)이 피격을 당할경우
공격자에게 화염의 파편(고유효과) 발생
냉기의 파편 + 화염의 파편 2개를 동시에 중복되지 않습니다.
5. 냉기의 기운 (패시브)
아군 피격시 공격자가 냉기의 파편(고유효과)일경우
받는 피해가 100% 감소
(받는 피해 타수로 1고정)
협공으로 피격시 받는 피해 50% 감소
턴 종료시 적 전체 방어력 중첩 감소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 1개 해제
속도 중첩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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