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시드의 성소
3번째 난이도 미궁
닉시드의 성소입니다.
평균적으로 냉기속성 + 자연속성이 많은 미궁입니다.
1구역 오로라 숲
BOSS 설원 앙카라
1. 무리의 힘 (패시브)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생존해 있으면
공격력 + 방어력 + 속도 상승
아군 생존 수에 비례해서 증가
2. 물기 (평타)
1인 공격 50% 확률로 3턴간 치유불가 디버프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협공 발생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피해량 일부 회복
3. 울부짖음 (쿨타임 5턴)
적 전체 강화효과 2개 해제
설원 앙카라 최대 2마리 소환 후
아군 전체에게 추가턴 발생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아군전체 2턴 공격력 증가 버프
4. 무모한 돌격 (패시브)
대상이 강화상태라면
피해량이 증가
BOSS 사파이어 와이번
1. 용의 권능 (꼬리 휘두르기 사용 후 1회)
적 전체 공격 후 50% 확률로 3턴 속도 감소 디버프
적 효과저항 무시
보호막(해제불가)가 있을 경우
피해량 증가
2. 화염 숨결 (평타)
1인 공격 2턴 중독 디버프
공격 후 자신에게 디버프가 없으면
화염 숨결을 추가로 사용
연계로 화염 숨결을 사용할 경우
자신의 모든 스킬 쿨타임 1턴 감소
3. 꼬리 휘두르기 (쿨타임 4턴)
적 전체 강화효과 모두 해제
자신의 약화효과 모두 해제
1턴간 보호막 버프 (해제 불가능 보호막)
상대 효과저항을 무시합니다.
보호막 상태일경우 자신의 속도가 감소합니다.
(보호막 상태 보스 핸디캡)
속도 감소 디버프에 걸리지 않습니다.
4. 용의 분노 (패시브)
피격 후 중독 3개 이상일경우 해제
+ 추가턴 발생하며 용의 권능 사용
용의 권능 사용시 자신이 보호막(해제불가) 상태면
공격력 중첩 증가
5. 얼음의 마력 (패시브)
적 전체 속도증가 버프 스킬효과를 크게 감소
보호막(해제불가) 상태일때 중독+출혈+화상에 면역 + 방어력 증가
공격시 보호막(해제불가)일 경우 스킬 쿨타임 1턴 증가
(보호막 상태에서 스킬 쿨타임 유지됨)
보호막(해제불가)없을경우 스킬 쿨타임 1턴 감소
2구역 얼어붙은 호수
BOSS 서리눈 리치
1. 죽은자의 부름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 후 스킬 쿨타임 3턴 증가
효과저항 무시
2. 영혼 분열 (평타)
2인 공격 50% 확률로 명중감소 디버프
자신이 강화 상태라면 전체 공격으로 변경
3. 지옥의 문 (쿨타임 5턴)
적 전체 공격
대상의 현재 생명력에 비례하여 피해량 증가
(적 현재 생명력이 낮을수록 피해량 증가)
강화효과 전부 해제 후 2턴간 회복불가 디버프
4. 사신의 분노 (패시브)
적이 턴 종료시 보스 본인의 체력이 50% 이하일경우
추가턴 발생 + 사신의 분노 사용
전투 중 1회만 사용
사신의 분노 =>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 처치
자신에게 2턴 공격력 증가 버프 발생
+ 추가턴 발생 그리고 자신의 스킬 쿨타임 모두 감소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아무도 없는 경우
자신에게 2턴 공격력 증가 버프 발생
+ 추가턴 발생 그리고 자신의 스킬 쿨타임 2턴 감소
5. 사신의 권능 (패시브)
전투 시작시 적 영웅보다 우선 행동
양철해골 병사 3명 소환
양철해골 병사는 방어력 감소 디버프에
덜 영향을 받습니다.
BOSS 도미니엘
1. 눈보라 망토 (쿨타임 3턴)
아군 전체 2턴 보호막 버프
2. 우박 (평타)
적 1인 공격 75%확률로 2턴 속도감소 디버프
3. 고드름 소환 (쿨타임 4턴)
적 전체 공격 후 50% 확률로 1턴간 기절
+ 행동게이지 30% 감소 후 회복량 30% 감소
해당 스킬 사용하면 아군 전체 공격력 중첩 증가
4. 바다의 씨앗 (패시브)
아군 전체 협공확률 20% 증가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생존시 받는 피해량 감소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모두 사망시
치명확률 방어력 속도 증가
바다의 씨앗은 동시에 잡지 않으면
무한 부활합니다.
5. 차가운 대지 (패시브)
고드름 소환 스킬 사용시
기절확률 + 행동게이지 추가로 5% 감소
회복량 감소 추가로 10% 감소
4회까지 증가합니다.
3구역 산악 협곡
BOSS 서리의 스토마쿠스 (맵 9시 방향)
1. 하울링 (쿨타임 3턴)
적 2인 2턴 강화불가 + 자신의 행동게이지 50% 증가
2. 악마의 팔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 디버프
3. 파괴의 정석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 후
자신이 보유한 디버프 모두 적에게 전이
전이한 디버프 2턴 추가 연장
4. 힘의 성장 (패시브)
인디고 임프가 공격시
자기 자신의 공격력 + 속도 중첩해서 증가
5. 잠재된 힘 (패시브)
피격 후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 발동
추가턴 발동 + 아군 전체 5턴 버프
공격력 증가 + 방어력 증가 + 속도 증가
(전투 중 1회만 발동)
BOSS 서리의 스토마쿠스 (맵 5시 방향)
1. 하울링 (쿨타임 3턴)
적 2인 2턴 강화불가 + 자신의 행동게이지 50% 증가
2. 악마의 팔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확률로 2턴간 공격력 감소 디버프
3. 파괴의 정석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 후
자신이 보유한 디버프 모두 적에게 전이
전이한 디버프 2턴 추가 연장
4. 힘의 성장 (패시브)
임프 킹 공격시
자기 자신의 공격력 + 속도 중첩해서 증가
5. 역습 (패시브)
피격 후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 발동
아군 전체 스킬 쿨타임 전부 감소
+ 추가턴 발동
(전투 중 1회만 발동)
BOSS 전투형 마야
1. 수복 (패시브)
피격시 디버프 1개 해제
디버프 해제시 행동게이지 15% 증가
2. 도발의 일격 (평타)
적 1인 공격 + 1턴간 도발 디버프
자신이 강화상태라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 증가
3. 마무리 일격 (쿨타임 4턴)
적 1인 공격 후 모든 강화효과 해제
+ 3턴 강화불가 디버프
+ 대상의 현재 생명력 50%이하일경우
치명적인 피해량 발생
마무리 일격을 사용할때마다 공격력 중첩 증가
4. 지원 공격 (패시브)
아군이 피격 후 생명력 70% + 40% 이하일때 발동
보조형 랏츠 추가턴 발생
+ 보조형 랏츠 황폐화 사용
(전투시 각각 1회만 발동)
5. 자가 복구 (패시브)
자기 자신에게 2턴 속도 30% 감소 디버프 발생
대신 턴 종료시 생명력 회복
해당 스킬은 3턴에 1번씩 발동
SUB BOSS 보조형 랏츠
1. 황폐화 (패시브)
적 전체를 공격 후 75%확률 1턴 침묵 디버프
무작위 적 1명에게 현재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량 발생
전투형 마야 스킬 쿨타임 최대로 감소
전투형 마야 행동게이지 100% 증가
2. 검은 마법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확률 1턴 공격력 감소 디버프
+ 자신에게는 1턴 공격력 증가 버프
3. 마력 주입 (쿨타임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의 행동게이지 100% 증가
+ 1턴 공격력 증가 버프
4. 지원 기회 (패시브)
검은 마법 사용 후 대상의 생명력 40% 이하일경우
마력 주입 스킬 초기화
자신의 행동게이지 100% 증가
5. 마력 방패 (패시브)
전투 시작시 자신에게 3턴 보호막 버프
BOSS 몽모랑시
1. 잠 깨우기 (패시브)
수면 상태의 아군을 깨우고
2턴 공격력 증가 버프
생명력 최대(100%) 회복
아군 전체에게 2턴 방어력 증가 버프
모든 디버프를 전부 해제
2. 수면 마법 (평타)
적 1인 공격 75% 확률로 2턴 수면 디버프
3. 숙면 (쿨타임 4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에게 2턴간 수면 디버프
무작위 적 2명 수면 디버프 발생
숙면을 사용한 후 다음턴 시작시
잠 깨우기 스킬을 사용합니다.
4. 물의 장막 (패시브)
전투 시작 시 적보다 우선 행동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
3턴 보호막 + 면역 버프
SUB BOSS 알렉사
1. 예리한 검술 (패시브)
치명 확률 증가
공격시 불리한 상성 영향을 받지 않음
치명타 발생시 행동게이지 15% 증가
2. 베어넘기기 (평타)
적 1인 공격
치명타가 터질시
동일한 대상에게 차가운 칼날 사용
차가운 칼날 => 적을 공격하고
75% 확률로 1턴 기절 발생
3. 제압의 일격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 + 3턴 방어력 감소 디버프
가장 공격력 높은 아군 1인 협공 발생
BOSS 제라토
1. 빙산소환 (패시브)
적 전체를 공격 후
자신의 디버프 모두 해제 + 공격력 증가
스킬 사용시 자신의 생명력 70% 이하일경우
추가로 3턴 회복불가 디버프
생명력 40% 이하일경우
3턴 보호막 발생
해당 스킬은 영혼의 듀오로만 발생합니다.
2. 얼음 가시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확률 2턴 속도 감소 디버프
협공 시 얼음 가시 대신
얼음 송곳 사용
얼음 송곳 => 적 1인 공격 2턴 속도 감소 디버프
대상이 약화효과 상태일경우 피해량 증가
3. 얼음 지옥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 + 행동게이지 70% 감소
4. 영혼의 듀오 (패시브)
우두머리 설원 앙카라 공격시 협공 발생
우두머리 설원 앙카라 사망시
공격력 + 속도 증가
피격 후 생명력 70% + 40% 발동
우두머리 설원 앙카라 + 자신 행동게이지 100% 증가
우두머리 설원 앙카라 스킬 쿨타임 최대 감소
턴 시작시 빙산소환 사용
(전투중 1회만 발동)
5. 빙결의 정수 (패시브)
공격 시 대상이 기절 OR 빙결 1단계 아니라면
3턴 빙결 1단계 발생
공격 시 상대가 빙결 1단계 상태 => 빙결 2단계 증가
공격 시 상대가 빙결 2단계 상태 => 2턴 기절 + 빙결 2단계 해제
해당 효과는 효과저항을 무시합니다.
SUB BOSS 우두머리 설원 앙카라
1. 무리의 힘 (패시브)
설원 앙카라가 생존해 있다면
공격력 + 방어력 + 속도 증가
자신 사망시 설원 앙카라 모두 같이 사망
2. 물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50% 확률로 회복불가 디버프
제라토 협공 발생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피해량 일부 회복
3. 울부짖음 (쿨타임 5턴)
적 전체의 강화효과 2개 해제
설원 앙카라 2마리 소환
소환된 설원 앙카라 추가턴 발생
자신의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소환된 설원 앙카라 2턴 공격력 증가 버프 추가
전투 시작 시 스킬 쿨타임 최대로 감소
4. 영원한 듀오 (패시브)
턴 시작시 제라토 생명력 70% + 40% 발동
제라토에게 1턴 공격력 증가 버프 발생
(전투 중 1회만 발동)
5. 무모한 돌격 (패시브)
공격시 불리한 상성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공격 대상시 강화효과 상태시 피해량 증가
4구역 고드름 동굴
BOSS 세뇌의 카이데스
1. 마력 개방 (쿨타임 2턴)
적 1인 공격 후 3턴 + 3개의 중독 디버프
2. 파괴의 기운 (평타)
적 1인 공격 후 30% 확률로 1턴 기절
3. 고속 낙하 (쿨타임 4턴)
적 전체 공격 후 1턴 기절
4. 수호의 의지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공격력 + 속도 대폭 상승
+ 방어력 감소(양날의 검?)
(전투 중 1회)
5. 결계석의 수호자 (패시브)
공격시 대상이 약화효과 상태면
효과저항을 무시합니다.
BOSS 질시의 카이데스
1. 마력 개방 (패시브)
턴 시작 시 무작위 적 1인에게
1턴 방어력 감소 디버프
2. 파괴의 기운 (평타)
적 1인 공격 75% 확률로 1턴 도발 디버프
3. 고속 낙하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후 1턴 기절
4. 수호의 의지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공격력 + 속도 대폭 상승
+ 방어력 감소(양날의 검?)
(전투 중 1회)
5. 결계석의 수호자 (패시브)
피격시 대상이 자신이 약화효과가 아닐경우
피해량 일부를 반사
BOSS 서리의 카이데스
1. 마력 개방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후 2턴 표적 발생
자신에게 추가턴 발생
2. 파괴의 기운 (평타)
적 1인 공격 50% 확률로 2턴 방어력 감소 디버프
3. 고속 낙하 (쿨타임 4턴)
적 전체를 공격 후 50%확률로 1턴 기절
4. 수호의 의지 (패시브)
피격 후 생명력 50% 이하일경우
+ 보호막 버프
+ 공격력 + 속도 대폭 상승
+ 방어력 감소(양날의 검?)
(전투 중 1회)
5. 결계석의 수호자 (패시브)
피격시 후 약화상태면 1턴 보호막 버프
(1턴 1번 발생)
턴 시작시 보호막 상태면 공력력 증가 버프
BOSS 현자 바알&세잔
1. 파멸의 구름 (쿨타임 3턴)
적 전체 공격후 1턴 수면 발생
강화효과 전부 해제
2. 악령 소환 (평타)
적 1인 공격 후 75%확률 수면 발생
3. 사멸의 눈 (쿨타임 4턴)
적 1인 공격
대상이 수면 상태인 경우
행동게이지 100% 감소 + 자신의 생명력 회복
자신의 잃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
4. 악령 회수 (패시브)
피격 시 자신의 행동게이지 20% 증가
적 누군가 공격이 아닌 스킬 사용시
30% 확률로 스킬 쿨타임 1턴 감소
5. 결계의 힘 (패시브)
전투 시작 시 적 전체의 효과저항 0% 고정
적 누군가 수면 상태면 기본 속도 감소
턴 시작시 약화효과 1개 해제
공격력 + 속도 중첩해서 증가
BOSS 클라릿사
1. 광기 (패시브)
대상이 출혈 상태일경우
캬하하하하 스킬 사용
캬하하하하 =>
적 전체를 공격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현재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 발생
2. 따끔한 교육 (평타)
적 1인 공격 후 50% 확률로 2턴 방어력 감소 디버프
3. 히스테릭 (쿨타임 4턴)
모든 적 공격
각각 50% 확률로 2턴(2개 출혈 + 1개 방어력 감소) 디버프
자신이 광기상태면 피해량 증가
4. 광분 (패시브)
적 턴 종료시 출혈 상태면
행동게이지 20%증가 + 2턴간 광기발생
5. 분노의 광기 (패시브)
아군 누군가 턴 종료시
자신의 공격력 + 속도 중첩해서 증가
BOSS 도전자 도미니엘
1. 전하 충전 (패시브)
아군 공격시 치명타 발생 시
자신의 공격력 중첩 증가
+ 행동 게이지 10% 증가
공격후 공격력 중첩 증가 버프 리셋됩니다.
2. 전기충전 (평타)
적 2인 공격 후 행동게이지 20% 감소
아군 모두가 사망시
추가로 1턴 기절 디버프 발생
3. 초전격 (쿨타임 4턴)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 모두 해제
자신에게 치명확률 증가 버프
새벽 꿈거머리에게 추가턴 발생
새벽 꿈거머리가 악몽의 현상 발생
악몽의 현상 => 자신의 약화효과 모두 해제
능력치 증가 후 생명력 최대(100%) 회복
(악몽의 현상 스킬은 전투당 최대 2회만 사용)
4. 전하 방출 (패시브)
턴 시작시 자신의 약화효과 전부 해제
턴 종료시 자신의 치명확률 + 속도 중첩 증가
피격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행동게이지 15%증가
5. 전하 회수 (패시브)
아군 누군가 사망시
자신의 스킬 쿨타임 최대로 감소 + 추가턴 발생
5구역 얼지 않는 계곡
BOSS 물의 에르퀴나
1. 수중 호흡 (패시브)
전투 시작시 적 전체에게 공기 방울(고유효과) 발생
아군 누군가 턴 시작시 아군 1명에게 보호막(해제불가) 발생
보호막(해제불가)를 부순 적에게 공기 방울(고유효과) 발생
공기 방울(고유효과)가 없는 적은
현재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습니다.
공기 방울(고유 효과) =>
속도 20% 증가
피격 4회 당하면 공기 방울가 해제됩니다.
2. 물결 (평타)
대상을 공격 + 2턴간 속도 감소 + 75%확률로 2턴 중독 디버프
100% 협공 발생
아군이 모두 사망시 강화된 물결 사용
강회된 물결 => 공격시 마다 공격 대상 수가 무작위
피격자에게 2턴 속도 감소 + 75%확률로 2턴 중독 디버프
3. 물의 파동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행동게이지 15%씩 4번 감소
대상의 약화효과 개수에 비례해 피해량 증가
공기 방울(고유효과)를 가지지 않는 적에게
추가로 2턴 회복불가 + 침묵 발생
회복불가 + 침묵은 효과저항을 무시하고 디버프 발생
4. 오염된 마력 (패시브)
전투 시작시 아군 전체에게 침식 발동
침식 => 턴 종료시 현재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를 받고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BOSS 나무고깔 머쉬
1. 자폭 모드 (패시브)
피격 시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2. 헤드뱅잉 (평타)
적 1인 공격 후 50% 확률로 1턴 침묵
자신의 생명력 회복
3. 포자 폭발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후 강화효과 전부 해제
3턴 + 2개의 출혈 디버프
스킬 사용후 자신은 사망
4. 끈질긴 생명력 (패시브)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은경우
약화효과가 2개 미만인 경우 부활
(전투 당 4회까지 발동)
BOSS 맹독자갈 나가
1. 종족 집결 (패시브)
피격 후 자신을 제외한 아군 행동게이지 30% 증가
치명타 피격시 자신의 행동게이지 20% 증가
2. 후려치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약화효과 1턴 연장
50% 확률로 2턴 중독 디버프 발생
3. 냉기 폭풍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후
2개의 무작위 약화효과 2턴간 발생
무작위 약화효과 => 공격력 감소
+ 속도 감소 + 명중 감소 + 회복불가
+ 침묵 + 강화불가
4. 종족의 힘 (패시브)
아군 누군가 턴 시작시
대상의 아군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BOSS 그림자 앙카라
1. 그림자 기습 (패시브)
전투 시작시 자기 자신에게 은신 1턴 발생
턴 종료시 자신에게 은신 1턴 발생
누군가 사망시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버프
+ 행동게이지 50% 증가
2. 물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강화효과 1개 강탈
아군 전체에게 강탈한 강화효과 버프
+ 자기자신이 강화효과가 있는경우
1회 추가 공격
3. 울부짖음 (쿨타임 4턴)
아군 전체에게 2턴 공격력 + 치명확률 증가 버프
자신에게 추가턴 발생
4. 검은 폭주 (패시브)
자신이 공격시 아군전체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BOSS 라키스 비행병
1. 회심의 반격 (패시브)
한번에 받은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 20% 이상일경우
약화효과 전부 해제
2턴 공격력 증가 + 반격 버프
자신을 제외한 아군 피격시 행동게이지 20% 증가
2. 독침 (평타)
적 1인 공격 후 각각 50% 확률로
2턴 중독 디버프
3. 맹독 폭발 (쿨타임 3턴)
적 1인에게 자신이 가진 약화효과 전부 전이
대상이 약화상태면 1턴간 기절
대상의 약화효과에 비례해 피해량 증가
4. 돌격 기술 (패시브)
아군 누군가 공격시
대상의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BOSS 라키스 갈퀴병사
1. 습격 (패시브)
치명확률 30% 증가
약화효과상태가 아니면
치명확률 70% 증가
공격 후 치명타가 발생하면
대상의 강화효과 2개를 해제
2. 베어내기 (평타)
적 1인 공격 후 행동게이지 30% 감소
치명타 발생시 피해량 증가
3. 찍어누르기 (쿨타임 3턴)
적 1인 공격 후 50%확률로 기절 디버프
(치명타 발생시)
50%확률 추가 증가 기절 디버프
대상의 효과저항 무시
피해량 증가
4. 광폭한 힘
턴 시작 시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턴 종료시 20% 확률
약화효과 전부 해제 + 행동 게이지 50% 증가
BOSS 시린눈 리치
1. 죽은 자의 부름 (쿨타임 3턴)
적 대상의 강화효과 전부 강탈
+ 행동 게이지 30% 흡수
+ 스킬 쿨타임 2턴 흡수
해당 스킬은 스킬 쿨타임 감소 영향을 받지 않음
2. 영혼 분열 (평타)
2인 공격 후 행동 게이지 30% 감소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행동게이지 10% 증가
적 4개의 소울 제거
3. 지옥의 문 (쿨타임 5턴)
적 전체 공격 후
사망한 아군 모두 부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 생명력 최대(100%) 회복
적 20개의 소울 제거
대상의 방어력 30% 관통
4. 지옥의 길잡이 (패시브)
턴 시작 시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 1턴 해제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5. 윤회 (패시브)
자신의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추가턴을 얻고 윤회 스킬 사용
윤회 => 적 전체를 공격 후
3턴 + 2개의 무작위 약화효과 디버프 발생
최대 2명 그늘해골 병사 소환
스킬 사용 후 자신은 황동눈 리치로 변신합니다.
BOSS 황동눈 리치(변신)
1. 황천의 길잡이 (패시브)
턴 시작시 아군 전체 약화효과 1턴 감소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턴 종료시 자신에게 1턴 은신 버프
2. 황천의 저주 (패시브)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사망시
1턴 불사 + 2턴간 공격력 증가 버프
해당 효과는 대상별로 2턴 1번 발생
3. 죽은자의 부름 (쿨타임 3턴)
적 대상의 강화효과 전부 강탈
+ 행동 게이지 30% 흡수
+ 스킬 쿨타임 2턴 흡수
해당 스킬은 스킬 쿨타임 감소 영향을 받지 않음
4. 영혼 분열 (강타)
2인 공격 후 행동 게이지 30% 감소
자신을 제외 아군 전체의 행동게이지 10% 증가
적 4개의 소울 제거
5. 지옥의 문 (쿨타임 5턴)
적 전체 공격 후
사망한 아군 모두 부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 생명력 최대(100%) 회복
적 20개의 소울 제거
대상의 방어력 30% 관통
BOSS 세뇌의 스토마쿠스
1. 하울링 (쿨타임 3턴)
적 전체를 공격 후
75%확률로 1턴 강화불과 디버프
아군 전체는 2턴 속도증가 버프
2. 악마의 팔 (평타)
적 1인 공격 후 각각 50% 확률로
2턴 공격력감소 + 방어력감소 디버프
3. 파괴의 정석 (쿨타임 5턴)
적 전체를 공격 후 행동게이지 30% 감소
75%확률로 2턴 속도감소 디버프
자신이 스킬데미지 무효(해제불가)상태라면
대상의 방어력 50% 관통
4. 악마의 식사 (패시브)
아군 누군가가 공격시
대상의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턴 시작시 자신이 약화효과 상태면 생명력 회복
5. 서리 방패 (패시브)
아군 누군가 피격시 단일 공격이 아닐경우
받는 피해량 50% 감소 + 행동 게이지 30% 증가
서리의 카이데스가 받는 피해의 50%를
자신이 대신 받습니다.
BOSS 빙결의 엘리시아
1. 혹한의 기둥 (쿨타임 3턴)
적 전체 공격 후 75% 확률로
3턴 공격력 감소 + 혹한의 저주 디버프
스킬 사용 후 최대 2마리 바다의 씨앗 소환
혹환의 저주 => 피격 후 최대생명력 비례한 추가 피해 발생
+ 행동게이지 20% 감소
2. 얼음 기둥 (평타)
적 1인 공격 후 50%확률로 1턴 기절 디버프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 행동게이지 30% 증가
아군이 전부 사망시 자신의 스킬 쿨타임 1턴 감소
3. 눈보라 폭풍 (쿨타임 5턴)
적 전체 공격 후 행동게이지 50% 감소
+ 3턴 속도 감소 디버프 + 적 전체 강화효과 모두 해제
대상이 혹한의 저주 디버프 보유시 피해량 증가
4. 현혹된 마력 (패시브)
전투 시작시 자신을 제외한
아군 1명의 스킬 쿨타임 최대 감소
아군 전체에게 침식 발생
침식 => 턴 종료시 현제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 받음
공격력 + 속도 중첩 증가
5. 차가운 마력의 결정 (패시브)
바다의 씨앗이 사망시 적에게 마력의 결정(해제불가) 버프 발생
피격시 공격자가 마력의 결정 버프가 없는 경우
받는 피해량 50% 감소
마력의 결정 => 공격시 피해량 + 치명확률 20% 증가
최대 3회까지 중첩 증가
말리쿠스의 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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